HOME>협회소개>인사말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는 옥외광고업자의 품위보존 및 권익보호와 광고물의 질적 향상을 통하여 옥외광고문화발전에 기여 하고자 하는 취지로 지난 1972년 설립된 한국광고물제작협회로 출발하여 울산지역 옥외광고업자들의 시장진입을 돕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2004년 한국광고사업협회 울산광역시지부로 명칭을 개정하고 2009년 12월10일 개정된 법률 및 본 협회 중앙정관에 따라 독립법인으로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가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는 울산 지역 내 5개구·군에 지부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광고문화 발전을 위한 교육 강좌와 전시회, 광고물배상책임보험, 회원실명제등 회원의 권익을 위한 사업과 현수막 게시대 관리 및 옥외광고업종사자교육, 안전점검 등의 사업을 위탁 받아 옥외광고문화 발전에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옥외광고물은 도시의 얼굴입니다.
회원여러분! 우리는 도시의 얼굴과 도시의 품격을 책임지고 있는 광고인으로의 자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 자부심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가장 큰 힘은 굳은 신념, 단합된 결집력, 적극적인 참여라 할 수 있습니다. 꿈은 혼자 꾸면 꿈일 뿐이지만 함께 꾸면 현실이 됩니다.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어줄 때 더욱 발전하는 울산협회가 될 것입니다.

 “회원을 위한,회원에 의한,회원의 협회”
우리가 하나가 되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에 번창함과 가정에 행복이 항상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회장 김 현 기